앱플레이어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휴대폰사양. pc 녹스 설정 방법! 본문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관련정보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휴대폰사양. pc 녹스 설정 방법!

혜은K 2018. 12. 5. 17:32

올 연말 최고의 기대작 모바일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내일 12월 06일 정식 출시한다. 
출시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와 함께 오픈 초읽기에 돌입했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 IP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메인 시나리오 공개


이 게임은 언리얼 엔진 4로 제작된 최고 수준의 FULL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고퀄리티 시네마틱 연출과 메인 시나리오에 충실한 스토리, 경공 시스템, 대전 게임급 전투 액션 등 원작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하지만 이러한 모바일 게임은 사양을 고려하지 않을 수가 없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모바일 즐기기 위해서 필요되는 최소 사양을 살펴보면  안드로이드 기준  CPU 쿼드코어 2.45Hz, RAM 2GB, 안드로이드 버전 5.0/5.1 이상이다.
 최신폰을 사용하지 않고 사양이 조금 달리는 분들은 게임을 하려고 해도 렉 걸려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그렇다고 게임을 포기할 수는 없지 않은가? 
 

 


요즘은 모바일 게임을  원활하고 쾌적하게 구동하기 위해 컴퓨터에서 앱플레이어를 이용해 플레이하는 경우가 많다. 
모모, 블루스택, 미뮤 등 다양한 앱플레이어가 존재하지만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에 최적화된 앱플레이어는 녹스 앱플레이어라고 생각된다. 


 
아직 게임만 설치할 수 있고 플레이할 수 없어 정확한 판단이 어려우나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출시를 앞두고 녹스 앱플레이어에서 유저들이 원활하게 플레이할수있도록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전용 버전을 출시했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을 pc에서 플레이하실 분들은 녹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전용 페이지에 접속해 녹스를 컴퓨터에 설치하고 블레이드앤소울 플레이하면 될 것 같다.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다운로드 바로가기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실행하기전 녹스 최적화 설정을 해주면 더 쾌적하게 플레이할수있다. 
녹스 우측상단 톱니바퀴 모양 아이콘  시스템설정 클릭하고 고급설정만 수정하면된다. 
녹스 고급설정은 아래사진처럼 설정했다. 

cpu와 메모리 변경이 안된다면 vt활성화 여부를 의심해볼수있다. 
vt활성화 관련글은 녹스앱플레이어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수있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게임은 다른 게임과 달리 공식 카페에서 유저들 간의 소통이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world라는 앱에서 커뮤니티가 이루어진다. 
 

pc에서 녹스 앱플레이어로 플레이하게 되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녹스 앱플레이어 멀티 기능을 이용해 추가로 신규 앱플레이어를 생성한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world를 별도로 녹스에 설치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최근 소식이나 공략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그 외 손 터치가 잘 먹히지 않은 분들은 키보드나 마우스를 이용해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은 캐릭터명과 서버 선점 이벤트 등으로 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들의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사전등록 및 이벤트는 오늘 저녁 23시 59분에 종료된다고 하니 사전등록 못하신 분들은 얼른 사전등록하고 녹스 앱플레이어로 플레이하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