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플레이어

프렌즈마블 for kakako 자동 플레이! 본문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관련정보

프렌즈마블 for kakako 자동 플레이!

혜은K 2018. 1. 5. 18:27

요즘 핫한게임중 하나인 프렌즈마블 


저도 질세라 플렌즈마블 게임 시작했는데요.


폰으로 하다 평소 자주 사용하던


 녹스앱플레이어에서 해보면 어떨가 하는 생각에 


녹스앱플레이어에 프렌즈마블 설치하고 플레이 해봤습니다.

폰으로 하다 앱플레이어에서 플레이해보니 화면도 크고 

 배터리 걱정도 없고 편하게 즐길수 있었던것 같아요. 

그외 저처럼 사무실에서 틈틈히 하고싶어하는 

분들에게는 핵 추천드리고싶네요. 

폰으로 하게되면 눈치도 보이고 

그러다보면 파산도하고 몰입할수가 없죠 .

물론 근무중에는 열심히 근무를 해야겠지만

그래도 가끔씩은 휴식이 필요할때가 있죠~


그래서 제가 사무실에서 할수 있는 

쉽고 편리한 방법 공유하고 싶어요~

바로 녹스앱플레이어에서 지원하는

 마우스키녹화 기능인데요. 

내가 원하는위치에  마우스로 클릭해 저장해주면 되는데요.

저장된 나의기록을 다시 실행해주면 자동으로 

내가 클릭했던 위치에서 마우스가 움직이면서 클릭해줘요.

저는 마우스실행부터 시작해 설정을 해주었어요. 

이렇게 설정해주면 따로 클릭할 필요없이 반복해서 계속 실행이 되겠죠.



마우스 키 녹화 기능을 이용해 플레이했더니

 파산당했던 제가 다시 일등을 하게되였답니당.~

여러분들도 번거롭게 매번 클릭하지마시고 저처럼 마우스키녹화기능을 이용해봐요~ 

더 쉽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수 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