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플레이어

검은사막 모바일 녹스앱플레이어에서 플레이하면서 공식카페 최신 업데이트 내용 확인하기!! 본문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관련정보

검은사막 모바일 녹스앱플레이어에서 플레이하면서 공식카페 최신 업데이트 내용 확인하기!!

혜은K 2018. 4. 16. 19:12


안녕하세요 혜은K입니다.


요즘 검은사막 모바일  하죠? 2월28일 오픈후 지금까지도 그 열기는 식지 않은것 같네요. 저도 열심히 플레이 하고는 있어요. 하지만 초보라 그런지 궁금한 점들이 많네요.  그래서 인벤이나 공식카페를 많이 이용해 최신 정보들을 얻게 되는데요. 저는 주로 공식카페를 많이 이용합니다. 하지만 폰으로 게임도중에 공식카페에 들어가 원하는 정보를 찾을순 없죠. 




그래서 저는 요즘 모바일게임에 필요한 앱플레이어를 이용해서 PC에서  검은사막 모바일 플레이하고 있어요.  최신정보를 얻고 싶을때 검은사막 모바일 자동전투로 설정 해놓고 공식카페를 열어 확인을 하곤 하죠.



PC로 플레이하면 폰에서 모바일게임을 하면서 불편한 점들을 커버해주는것 같아요.  최신정보도 얻고  발열이나 배터리 걱정  않해도 되고 무엇보다도 큰화면으로 즐길수 있어요.





앱플레이어는 다양하지만 저는 주로 녹스앱플레이어를 이용해서 플레이합니다. 다른 앱플레이어를 사요해도 무관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안정성이나 그래픽 최적화가 가장 잘 되어있는것 같고 무엇보다도 고객대응이 빨라서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그럼 간단히 녹스앱플레이어에서 검은사막 모바일 플레이하는 방법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검은사막모바일을 설치하기위해서 우선 녹스앱플레이어를 다운로드 컴퓨터에 설치합니다

 

설치 방법은 이전글 참고 해보세요.

 

http://bignox.tistory.com/31?category=270526

 

 

녹스 다운로드 바로가기https://kr.bignox.com/?utm_source=yz&utm_medium=blog


컴퓨터에 설치 하셨다면 이제 검은사막 모바일 녹스앱플레이어에 설치합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녹스앱플레이어에 설치하기


 http://bignox.tistory.com/66

 

이제 검은사막 모바일 실행해서 플레이 하면 됩니다. 저는 발키리 키우다가 지금은 새로 업데이트된 무사를 부캐로 키우고 있습니다.

 





 

앱플레이어 다른 장점 멀티 앱플레이어를 이용할수 있다는 점인것 같습니다. 한게임 여러계정으로 동시에 구동할수 있고  한계정으로 여러게임을 구동할수도 있다는점이 참 편리한것 같습니다. 




이제 녹스앱플레이어로 본캐 부캐 열심히 키우면서 의문되는점이나 알고싶은 공략 공식카페를 통해 바로바로 습득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