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플레이어

레이싱스타M 녹스앱플레이어로 플레이하기!! 본문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관련정보

레이싱스타M 녹스앱플레이어로 플레이하기!!

혜은K 2018. 2. 6. 15:45

에이핑크와 함께하는 게임 레이싱스타M 드디여 출시되였네요~ 직접 즐겨보니 레이싱 게임이지만 간편한것이 캐주얼 게임 같기도 하네요.저는  좁은 화면보다 큰화면으로 하면 더 짜릿함을 느낄수 있을것같아 오늘도 여느때와 다름없이 앱플레이어를 이용해서 레이싱스타M 게임을 플레이 해봤습니다.

 

1. 녹스 바탕화면 검색창에 레이싱스타m을 입력하고 돋보기를 눌러 검색합니다.




2. 레이싱스타 M 게임을 녹스에 설치합니다.



3. 설치된후 실행하면 830M정도의 패치파일을 다운받습니다.



4. 실행하면 튜토리얼이 시작됩니다. 튜토리얼에서 조작방법에 대하여 알려주네요.전 앱플레이어로 플레이 하는거라 가이드에 따라 녹스에서 지웒사는 가상패드를 이용해서 설정을 해주었어요.



녹스 오른쪽 툴바에서 가상키를 호출한후 일반키를 불러 화면 좌측 우측에 지정해주고 키값을 입력합니다. 손으로 따로 터치 하지않아도 키보드로 간편하게 이동할수 있겟죠~

 

 

 

레이싱 스타M 게임에서는 완벽한 코너링을 위해서 드리프트 기술이 필요한데 코너 방향길게 커치하고 반대쪽도 동시에 터치두손함께 떼기는 방법으로 진행하는데요.

저는 조작모드 가상패드를 사용해서 하는것이 편리하더라구요. 가상패드 모드라고 해도 키보드로 조작을 하기위해선 녹스 가상키 기능을 사용해야겠죠. 그래서 저는 이렇게 설정했습니다.

 




 

녹스 오른쪽 툴바에서 가상키를 호출한후 일반키를 불러 화면에 보이는 아이콘에 일반키를 지정해주고 자신의 취향에 맞게 키값을 입력해 설정해주면됩니다.

 


 

키보드로 조작해 그런지 쉽게 1등을 할수 있었던것 같네요~ 저처럼 앱플레이어에서 아이템전 스피드전 일등 하러 가요~  

 

오늘부터 열심히 플레이해서 다음엔 후기로 돌아올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