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플레이어

pc로 녹스앱플레이어에서 플레이하면 재미가 2배되는 게임 뮤오리진2 본문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관련정보

pc로 녹스앱플레이어에서 플레이하면 재미가 2배되는 게임 뮤오리진2

혜은K 2018. 6. 7. 16:49

오리진2 pc에서 녹스 앱플레이어로 플레이하면 지난 4일 출시된 뮤오리진 쟁쟁한 선행 출 시작들을 제치고 

 6일 기준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게임 부문 매출 순위 7위에 올랐다고 하네요
이런 대세 게임 안 해볼 수가 없죠
 



더 재미나게 즐기기 위해 
저는 오늘도 녹스 앱플레이어에 뮤 오리진 2 설치해 플레이 했음,니다. 
배터리나 발열 문제 걱정 없이 편하게 플레이할 수가 있죠.



  
우선 녹스 앱플레이어 실행 후 
구글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 뮤 오리진 2 검색 설치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게임 플레이하기 위해 게임 실행합니다.
업데이트 파일 다운로드합니다. 



게임 시작하기 위해서 캐릭터 선택해 주어야겠죠
자신의 취향에 맞게 캐릭터를 선택해주고 게임 시작합니다. 

 

 
 



PC에서 녹스 앱플레이어로 하면 손으로 일일이 터치하지 않고
가상 키보드 설정으로 키보드 눌러주기만 하면
게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어 좋네요~
 


뮤오리진2 같은 경우 게임 초반부터 자동 전투가 가능하니
퀘스트 위에 가상키 설정해주시고 키보드만 눌러 퀘스트 수행만 하면
자동으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가끔 수동으로 캐릭터 강화 스킬 강화만 해주시면 끝~

 



녹스 앱 플레이로 돌려보니 배터리나  발열 걱정 안 해서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네요
폰으로는 다른 작업도 할 수 있고 
 



게임 시작한 지 1시간 만에  벌써 레벨 70이네요
게임 한 시간 진행했는데 아무 이상 없이 렉 걸림 현상도 나타나지 않고
원활하게 녹스 앱플레이어에서 잘 돌아가네요~
 

 



뮤 올리진 2 실행하면 검은 화면 뜬다는 분들 계시던데
재실행하시거나 안드로이드 4.4.2 추가 생성 후
안드로이드 4.4.2 환경에서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폰에서 작은 화면으로 하다가 
큰 화면으로 하면 더 몰입감도 있고 
더 재미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요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뮤오리진2 
PC에서 녹스 앱플레이어로 플레이해 
2배가 되는 재미를 느껴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