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플레이어

김하온 노래 overhit overclass 감상하면서 PC에서 녹스앱플레이어로 플레이하자!! 본문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관련정보

김하온 노래 overhit overclass 감상하면서 PC에서 녹스앱플레이어로 플레이하자!!

혜은K 2018. 6. 12. 13:49

수집형 RPG 게임으로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일본까지 수출한 게임 오버히트 게임 오버히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요즘 가장 핫한 래퍼 고등 래퍼 2 우승자 김 하온 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김하온×오버히트 음원 출시! OVERHIT OVERCLASS 가사/듣기


 
그래서 어떤 내용인지 한번 살펴봤습니다. 
최신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오버히트 업데이트를 기념해서 페스티벌 사전 예매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사전 예매 보상으로는 최강 덱 6성 풀세트 그리고 김 하온 이 참여하는 콘서 티켓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눈길을 사로잡는 이벤트 전설 라인업 투표 이벤트인데요
내가 투표한 전설 캐릭터가 1등 한다면 페스티벌 당일 전설 카드 지급해 준다고 합니다.
저처럼 뽑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큰 인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과 이벤트로 무장한 오버히트 페스티벌!!!
 한동안 안 하고 있었는데 저도 참여하기 위해 오버히트 게임 다시 시작했습니다. 
 
 
 


 
 
저는 당연히 녹스 앱플레이어에 오버히트 설치해 PC에서 플레이했죠.
녹스 앱플레이어에 오버히트 다시 설치하고 실행하니 패치 파일 다운로드하는 중 
김하온 노래가 들려오더군요~ㅋㅋ 김하온 노래는 정말 밝은 에너지를 전해 주는 것 같아요~
 
 

 


폰으로 하려고 하다가 이전에 녹스에서 오버히트를 해보면 화면이 커서
더 몰입감 있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고 폰에서 겪는 발열 배터리 문제 등에서 완벽하게 
해방시켜주어서 다시 녹스 앱플레이어 사용하게 되었어요.
더 이상 불편함 때문에 고민하지 않아도 되는 참 편리한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오버히트 접속해 그런지 많이 달라진 것 같네요.
보상받기를 끝마친 후 나도 질세라 6월 8일 업데이트 된 이계의 틈 플레이해보았습니다.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는지 궁금해 일단 공식 카페에서 한번 확인하고 진행했습니다.
 



전 아직 레벨이 낮아 그런지 ㅠㅜㅜ 쉽지가 않네요.. 공략 같은 걸 더 찾아보고 공략에 따라 플레이해야 할 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