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플레이어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공략 pc에서 녹스앱플레이어로 플레이!! 본문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관련정보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공략 pc에서 녹스앱플레이어로 플레이!!

혜은K 2018. 11. 30. 16:45

모바일게임 많이 출시된 가운데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게임이 12월 06일 정식 오픈한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모바일게임은 리니지2레볼루션, 세븐나이츠,등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는 넷마블에서 제작을 맡아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언리얼엔진4로 제작된 Full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고퀄리티 시네마틱 연출과 메인시나리오에 충실한 스토리,경공 시스템,대전게임급 전투액션 등 원작 감성을 담아냈다. 하지만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하려면 낮은 폰사양으로는 돌리기 어려울것같다.


그렇다고 게임을 플레이하기위해 폰을 바꾸는것은 비현실적이다. 필자는 평소 모바일게임이 출시되면 렉 걸리면서 폰으로 하기보다 pc에서 녹스앱플레이어로 쾌적하게 게임을 즐긴다.



 


요즘 모바일게임이 흥행하면서 앱플레이어 시장 열기도 뜨거운데 모바일게임을 큰화면에서 구동할수있고 폰에서 겪는 발열이나 배터리등 불편한점들을 커버해줘서 웬만한 컴퓨터 사양이면 게임1~2개정도는 쾌적하게 돌릴수있으니 많은 분들이 찾는다.


 

미뮤,모모,블루스택등 다양한 앱플레이어가 존재하지만 그중에서도 게임 호환성과 안정성면에서 최고인 앱플레이어는 녹스앱플레이어이다. 너무 낮은 사양만아니면 웬만한 게임을 원활하게 구동할수있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게임을 pc에서 녹스앱플레이어로 구동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다.

 

<게임을 구동하기위한 녹스 설치>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게임을 플레이하기위해 우선 컴퓨터에 녹스앱플레이어를 설치한다. 설치방법도 아주 간단하다.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해 설치파일 다운로드 받고 설치하면된다.

 


<게임을 실행하기위한 구글계정 등록>

모바일게임을 녹스앱플레이어에서 구동하려면 구글계정이 필요하다. 모바일게임 구동하는분들이라면 구글계정 하나쯤 갖고 있을거라 생각된다. 구글계정을 녹스앱플레이어에 등록한후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설치한다. 아직 출시전이라 게임 사전등록만 가능하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을 실행전 최적화설정>

게임실행하기전 최적화 설정을 하면 좀더 쾌적하게 게임을 플레이할수있다.  vt활성화를 진행하고 컴퓨터사양 및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게임사양에 맞게 성능설정을 진행한다. 모든 최적화 작업을 진행후 게임을 실행한다.



 

<녹스앱플레이어 기능이용해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쉽게 즐기기!!>

폰으로 게임을 하게되면 손터치가 먹히지 않아 짜증날때가 있다. 컴퓨터로 플레이하면 녹스앱플레이어에서 지원하는 가상키 기능을 이용해 키보드나 마우스로 간편하게 게임을 조작할수있다. 아직 게임 출시전이라 구체적인 설정방법은 설명드릴수 없지만 게임출시후 설정방법 따로 설명드리겠다.


 

<녹스앱플레이어 멀티기능이용하기>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같은경우 자체 모바일앱이 있는데 녹스앱플레이어로 구동하게되면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시에 멀티로 플레이어를 하나더 추가 생성해 커뮤니티앱을실행해 게임도 돌리고 커뮤니티 소식도 확인할수있다.

 


 

 

한편<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오픈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인데 그중 가장 특별한 이벤트는 신한은행과넷마블의 제휴이벤트이다.

28일부터 오는 12월31일까지 신한은행 이용자들에게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출시 이후 가능한 게임재화를 제공하고, 신규 가입유저에게는 장비상자를 추가 증정한다고 밝혔다.

 

게이 출시되면 pc에서 녹스앱플레이어를 이용해 큰화면에서 게임을 쾌적하게 즐기면서 이벤트도 참여하고 보상도 받길 바란다.


녹스 다운로드 바로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