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플레이어

검은사막모바일 각성 준비 공략 ! 녹스앱플레이어로 준비하자! 본문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관련정보

검은사막모바일 각성 준비 공략 ! 녹스앱플레이어로 준비하자!

혜은K 2018. 12. 4. 13:36

현재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모바일게임  검은사막모바일, 이 게임은 출시 후 꾸준히 녹스 앱플레이어로 돌리고 있는 게임 중 하나이다. 하지만 한가지 게임을 쭉 하다 보면 지루할 때가 있는 법, 유저들이 주춤해있을 때  펄 베이스에서는 검은사막모바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모바일] 두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 Teaser2 (Black Desert Mobile - 2nd Major Update Teaser)


 
오는 5일 신규 시스템 <각성>등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고, 이용자의 편의를 위한 새로운 시스템을 추가한다. 검은사막모바일의 새로운 시스템인 각성은 클래스 및 장비 성장이 풍부하게 진화되는 콘텐츠로 단순한 클래스의 각성이 아닌. 모든 것이 각성된다는 진정한 의미의 각성이다. 무기, 전투 스타일, 기타 장착풍이 모두 각성되는 일종의 전직 개념이라고 할 수 있다. 

 


어떤 클래스를 각성할 수 있을까? 각성 클래스는 버서커, 윈드 워커, 아크메이지, 랜서, 디스트로이어, 무극, 리퍼, 다크니스, 천랑 등 9종이다. 

 
 
 
 
 


 근접 마법사 느낌이었던 위치는 원거리 마법 스킬이 주를 이루는 아크메이지로 재탄생한다. 
화려한 원거리 마법 공격을 기본으로 번개 소환수 테트와 함께 싸운다. 

펄버이스는 각성 이후 계승 시스템도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럼 어떻게 pc에서 녹스 앱플레이어로 각성 준비를 할까? 
요즘 모바일 게임을 폰에서 플레이하기보단 배터리 발열 등 걱정을 덜어주는 앱플레이어를 많이 이용한다. 
pc를 통해 녹스 앱플레이어로 플레이하게 되면 큰 화면으로 플레이할 수 있고 게임에 조금 더 몰입할 수 있다. 
 
검은 사막 모바일 각성 준비를 하기 위해서 녹스 앱플레이어를 컴퓨터에 설치한다. 

녹스 다운로드 바로 가기

녹스 앱플레이어를 실행하고 구글 계정 등록 후 구글플레이스토어를 연결해 검은 사막 모바일 검색 및 설치한다. 

 
검은사막모바일을 실행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각성 사전 이벤트 포함해 각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적극 참여해 보상도 받고 게임에 조금 더 도움이 되길 바란다. 
추가로 녹스 앱플레이어로 플레이하게 되면 폰 터치가 잘 안 먹히는 분들은 키보드나 마우스를 이용해 쉽게 조작할 수 있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에 영지의 확장 <월드 경영> 시스템을 업데이트했으며, 신규 지역 사막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pc에서 녹스앱플레이어로 만나보는 건 어떨까?
 
녹스 다운로드 바로 가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