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플레이어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컴퓨터에서 녹스 최적화 설정방법! 본문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관련정보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컴퓨터에서 녹스 최적화 설정방법!

혜은K 2018. 12. 10. 15:40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pc에서 녹스로 플레이 최적화 설정 가이드!
 


 
지난 6일 최고의 기대작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정식 출시되었는데요.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 IP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입니다, 


 
특히 지난 6일 오전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인기 1위에 오르는 등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다운 저력을 선보이며 흥행몰이를 시작했습니다. 
 

 


 
저사양 폰인 분들은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플레이하려면 렉  튕김 등 문제 때문에 플레이 할수 없는 분들은 컴퓨터로 녹스 같은 앱플레이어를 이용해 플레이하는데요.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을 컴퓨터로 이용해 플레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녹스앱플레이어로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쾌적하게 플레이하는 방법 가이드 드립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하기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컴퓨터로 플레이하기 위해 녹스 앱플레이어를 컴퓨터에 설치합니다. 
설치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녹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설치 파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면 됩니다. 

 녹스 다운로드 바로가기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녹스 최적화 설정

 
VT 활성화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하기 위해 VT 활성화 진행합니다. 메인보드별 VT 활성화는 부동하기에 더 자세한 내용은 녹스 공식 카페 VT 관련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녹스 시스템 설정
녹스 시스템 설정 고급 설정 성능 설정 cpu 2 메모리 2048로 설정하시면 원활하게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 사양에 따라 설정이 다소 틀릴 수 있으나 필자의 컴퓨터 같은 경우 cpu 2 메모리 2048 호환 모드에서 진행하니 원활하게 구동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픽 이상 문제 해결방법
그래픽 이상 문제는 지난번 글에 소개해 드렸기 때문에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내용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게임 렉, 튕김 문제 해결방법
게임을 더 쾌적하게 플레이하기 위해 녹스 운영진분들께서 빠른 패치를 해주셨습니다 
녹스 멀티 앱플레이어에서 안드로이드 511버전을 업데이트해주시거나 안드로이드 712버전 추가 생성해주셔서 안드로이드 712버전에서 구동해주시면 더 원활하게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712버전 혹은 안드로이드 512버전 추가 생성 방법
멀티 앱플레이어-앱플레이어 추가-초기 앱플레이어 안드로이드 712버전 추가 생성하기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가상키 설정 
컴퓨터로 플레이하려면 키보드나 마우스로 조작이 필요합니다. 녹스에서 가상키 기능을 지원하는데요.
가상키 설정을 통해 키보드나 마우스로 쉽게 조작하실 수 있습니다. 
가상키 설정 방법도 아래 글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