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플레이어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컴퓨터로 즐기기, 녹스앱플레이어 추천! 본문

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관련정보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컴퓨터로 즐기기, 녹스앱플레이어 추천!

혜은K 2018. 12. 5. 17:31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pc로 즐기는 방법 공략, 녹스 앱플레이어!!

 
 
올 한 해 최고의 기대작 인기작 모바일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내일 6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작업에 돌입했는데요.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분들이라면 꼭 한 번쯤 플레이해보고 싶은 게임일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 블레이 앤소울 레볼루션 pc로 즐기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 출시되면 컴퓨터(PC)에서 즐기려고 하시는데, 아직도 어떤 유저분들은 어떻게 플레이해야 할지 몰라 방법을 찾으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오늘 사전 다운로드가 시작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녹스앱플레이어에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을 설치했습니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은 언리얼엔진4로 제작되니 최고 수준의 풀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고퀄리티 시네마틱 연출과 메인 시나리오에 충실한 스토리, 경공 시스템, 대전 게임급 전투 액션 등 원작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고 하는데요. 환상의 그래픽을 pc에서 녹스 앱플레이어를 이용해 만나보면 화면도 크고 더 현실감 있게 다가올 것 같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컴퓨터에 설치


녹스앱플레이어는 녹스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창이 상당히 크기 때문에 설치하는 데에는 어려움이 없으실 겁니다. 

녹스 다운로드 바로 가기
 
이번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게임 출시를 앞두고 녹스앱플레이어에서는 전용 버전을 출시했는데요. 녹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용 페이지를 확인할 수도 있고 전용 페이지에 바로 접속하셔서 다운로드하셔도 무관합니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pc에서 플레이하기

녹스 설치를 끝마치셨다면 녹스 아이콘 클릭해 실행해주시고 바탕화면 구글플레이스토어 아이콘을 클릭해 구글 계정 등록하신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검색 및 설치합니다. 


 설치를 마치셨다면 녹스 앱플레이어 최적화 간단한 설정 몇 가지를 해주시면 더 쾌적하게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위치한 톱니바퀴 선택해주시면 녹스 앱플레이어 설정 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수정해야 하실 것들은 고급 설정과 속성인데요.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게임 같은 경우 최소 사양 RAM 2G 정도 확보해야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기에 녹스 앱플레이어 설정 시 cpu 2 메모리 1048~2048로 설정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을 실행하시면 모바일과 동일하게 패치가 진행되고, 이를 마치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직 사전 다운로드만 가능하기에 게임을 플레이할 수는 없겠죠?? 모든 과정을 마치면 이렇게 pc로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큰 화면으로 즐기기

폰으로 플레이하게 되면 작은 화면으로 플레이하기 때문에 게임의 생동감이 다소 떨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녹스앱플레이어를 이용해 pc로 즐기게 되면 큰 화면으로 즐길 수 있어 더욱더 몰입감있습니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멀티로 돌리기!

인기작 모바일 게임일 경우 많은 유저분들이 부계성을 사용해 비 캐릭터를 키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게임도 내일 정식 출시되면 바로 부캐릭터를 키우실 분들이 많을 거라고 예상되는데요. 폰으로 하면 하나만 플레이할 수 있지만 녹스앱플레이어를 이용해 pc로 플레이하게 되면 멀티 기능을 이용해 동시에 두 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두 개 이상 플레이하려면 사양이 좀 필요하겠죠??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가상키 키보드 간편 조작

폰으로 플레이할 때 손 터치가 잘 먹히지 않은 분들은 게임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pc에서 녹스앱플레이어로 플레이하게 되면 녹스 가상키를 이용해 키보드로 게임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상 녹스앱플레이어를 이용해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즐기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여러분도 한번 설치하여 편하게 pc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큰 화면으로 풀 3D 그래픽을 보는 맛이 정말로 남다르실 겁니다. 
 
 
 
 


Comments